티스토리 뷰

쇼미더머니777이 성황리에 방영중인데요. 이제는 슬슬 남는 자들과 떠나는 자들의 윤곽이 확실히 들어나고 있습니다. tv다시보기나 유튜브 다시보기를 통해서 다시 시청해보세요. 오늘은 래퍼 제네 더 질라에 대해서 조금... 음..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알아볼만큼 알아보았지만 이 놀라운 초록 매니아 제네 더 질라에 대해 알려진 사실이 많이 없습니다. 이번 기회에 좀 잘해서 많이 올라가서 대중들에게 인식이 될 만큼의 인기를 얻었으면 좋겠네요. 나이, 본명 등.. 아무것도 알수가 없네요 ㄷㄷㄷ 영떡스 클럽이라는 크루에 소속 되어 있다는 것만 알수 있네요. 그 크루에는 알만한 사람이 우디고차일드가 있습니다.



혹시 제네 더에 대해 좀 더 아시는 분 계시면 리플로 알려주심 글에 반영해보겠습니다. 어찌되었든 루머 중 하나는 동안의 미모를 뿜고 있는 래퍼 쿠기 보다 제네 더가 어리다는 소문이....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 ㅠㅠㅠ 어찌되었든 '제네 더 질라 ZENE THE ZILLA'의 '뜨거워 완전' 들으시면서 마무리 하죠.





[연예] - DJ Vani 실려과 미모를 겸비한 쇼미더머니777 화제의 인물! DJ V∆Nii

[연예] - 디보 얍얍얍 1시간 연속재생 들어보자!

[연예] - 디아크 조선족 이라고?? 쇼미더머니777 천재소년!

[연예] - 나플라 일베 일까요? 국적은 어디? 나이는?

[연예] - 최하민 쌍수 담배 왜 이렇게 논란이 무성할까…

[연예] - 개코 부인 김수미 나이 메이크업의 신! 그녀는 누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