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쇼미에서 DJ 다큐 드랍더빗! 을 많이 생각하실 텐데요. 이번 쇼미더머니777에서는 DJ가 바뀌었습니다. 그것도 여성 DJ로요! 여성 DJ하면 흔치 않아서 DJ 소다 정도가 떠오실 텐데요. 오늘은 떠오르는 미모 DJ Vani (DJ V∆Nii)를 살짝 소개해보려 합니다.


사실 그녀에 대한 정보가 전무후무 한 상황입니다. 쇼미가 마지막까지 가면서 입소문이 타면서 그녀에 대한 나무위키나 인물정보 등등이 업데이트 될 것 같은데요. 현재까지 제가 알고 있는 것으로는 부산에서 활동하는 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트랩비트를 주로 만드는지 인스타 아이디가 트랩퀸(trap queen)이네요.ㅎㅎ



실력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 덕분인지 쇼미에서 래퍼 ’챙스타’가 she’s really hot! 하면서 시선을 빼앗기더니 가사를 절어버리는 사태까지 발생했습니다.(ㅋㅋㅋ 본인의 잘못이지만) 이번 방송을 계기로 더 많은 활동을 하게 되지 않을까 짐작하게 됩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trapqueen_vani/ 이오니. 한번씩 그녀의 근황을 찾아보심도 좋겠네요.



[연예계 이슈] - 디보 얍얍얍 1시간 연속재생 들어보자!

[연예계 이슈] - 디아크 조선족 이라고?? 쇼미더머니777 천재소년!

[연예계 이슈] - 나플라 일베 일까요? 국적은 어디? 나이는?

[연예계 이슈] - 개코 부인 김수미 나이 메이크업의 신! 그녀는 누구???

[연예계 이슈] - 최하민 쌍수 담배 왜 이렇게 논란이 무성할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