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더머니777이 완전 인기몰이 중에 있는데요,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개성넘치는 참가자들 때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 만큼 이번 시즌에서는 하나같이 캐릭터가 강한 래퍼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 단연 돋보이는 사람은 래퍼 디보 입니다. ㅋㅋㅋㅋ 얍얍얍. 함 보시죠.


정말 독특한 자기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래퍼 디보(dbo). 스타일 만큼이나 래핑도 독특합니다. 남들처럼 빠르거나 날렵하진 안지만 자신만의 랩 플로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굉장히 여유로운 느낌도 들고요. 함께하는 공연에서 보여준 디보의 얍얍얍. 저도 다른 심사위원들 처럼 이건 뭐지!!!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만의 유니크함이 그를 여기까지 끌고 온 것 같네요. 디보 인스타그램 주소 링크

누군간는 비와이의 얍얍얍과 비교를 하는데 ㅋㅋㅋㅋ 서로 다른 얍얍얍을 구성하는 비와이와 디보가 만나서 같이 이 부분을 하는 것도 은근 멋질것 같습니다. 그럼 디보의 태권도 검은 띠 얍 얍얍 다함께 계속 들어보며 마무리 합시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