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6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채널A의 하트시그널 시즌2! 차분한 외모와 오똑한 이목구비로 많은 팬을 낳은 임현주가 오늘 이야기의 주인공 입니다. 임현주와 연관된 검색어를 보다 보니깐요, 코수술이란 단어가 있네요. 어찌된 일인지 알아보죠.


먼저 임현주씨는 92년생으로 2018년 현재 27세 입니다. 아주아주 좋은 나이네요. 외모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착하게 생긴 얼굴입니다. 그리고 아기아기한 귀여움까지 뭍어나네요. ㅎㅎ 더불어 키와 체구도 아담사이즈라서 많은 남성들이 주목하고 좋아했습니다. 특히!


사람들은 임현주의 코에 주목했는데요. 너무도 오똑하고 예쁘게 생겨서 검색을 많이 한 것으로 보여지네요. 제가 볼 땐 그냥 본인의 코인 듯 싶습니다. 너무 자연스럽고 원래 본인 코 같아요. 워낙 성형이 자연스러운 시대라서 사람들은 으레 코수술 했겠거니, 어느 병원인가 알아보려고 많이 했던 거 같은데요. 진품? ㅎㅎ 수술 없는 멋진 코 입니다. 다른 방송에서도 임현주씨를 계속 만나보았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



[연예 | 스타 이야기] -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받다!

[연예 | 스타 이야기] - 현아 이던 퇴출, 큐브엔터테인먼트 초 강수!

[연예 | 스타 이야기] - 박병창 허아현 사건 간단 요약정리!

[연예 | 스타 이야기] - 모모랜드 주이 성형전 비교해보장!!

[연예 | 스타 이야기] - 유튜버 레나 근황 일베 논란 정리할께요.

[연예 | 스타 이야기] - 에이핑크 남주 성형전후 모습 비교!

[사회 & 정치 이슈] - 아차산 몬트필라테스 사건 카톡내용!

[연예 | 스타 이야기] -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사실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