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에이핑크 남주 성형전후 모습 비교!

blog오리진 2018. 8. 31. 03:09

최근 에이핑크는 신곡 ‘1도 없어’로 컴백해서 활발하게 방송활동 중인데요. 멤버들 중에서도 인기가 가장 많은 남주의 성형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해요. 어찌된 일인지 알아볼께요.


남주는 성형설이 돌만큼 검색어 1위에도 오르기도 했는데요. 화장법이 달라졌나? 라고 물어보는 네티즌도 있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2018 아프리카 개발은행 AFDB 연차총회에서 발대식 홍보대사로 위촉이 되어서 참여한 날에 사진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오랜만에 마주한 남주의 얼굴이 뭔가 달라졌기 때문이죠.


소녀스럽고 귀여웠던 얼굴로 기억하는 팬들이 많았는데요, 행사 당시의 모습은 좀 더 성숙해진 분위기 랄까요? 그런 모습으로 등장한 것이었습니다. 오랫동안 남주의 얼굴을 기억하고 알고 있는 팬들 입장에서는 충분히 궁금했을 것 같아요. 화장법이 바뀌었을 수도 있는데요. 그럼 남주의 과거 사진들과 최근 사진들을 비교해서 보도록 하죠. 먼저 과거 사진입니다.



다음으로는 최근 사진입니다.



어떠세요? 다른 건 몰라도 코는 좀 달라진 듯 보입니다. 최근 같은 그룹의 손나은도 성형설에 휩싸이기도 했죠. 손나은은 확실히 성형 의느님의 힘을 받은 것이 맞는거 같고요. 제 생각으론 남주도 모르긴 몰라도 조금은 성형의 힘을 빌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은 남여 모두에게 있습니다. 성형이 논란이 될 이유는 없죠. 팬들은 이 모습으든 저 모습이든 모두 사랑하지 않을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