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소개한 먹방 크리에이티브 밴쯔! 방송중 구토를 했다는 의혹이 있는데요. 워낙 먹는 양이 상상초월이기에 구토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인데요. 오늘은 밴쯔 구토 관련해서 어찌된 일인지 왜 사람들이 그것을 찾는지 알아볼께요.


밴쯔는 아시다시피 먹방계의 1인자 이자 현재까지 부동의 1위의 인지도를 지키고 있습니다. 일단 먹는 양이 어마어마 하고요 그에 맞게 운동도 어마어마하게 합니다. 그래서 황금몸매를 계속 유지 중입니다. (부럽습니다 ㅎㅎ) 어찌되었든 밴쯔 구토는 무슨일이냐면


사실 밴쯔는 방송중 구토를 하지 않았습니다. 한번 화장실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먹기 위해 방송 중간에 구토를 하고 다시와서 남은 음식을 다 먹는다는 의혹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밴쯔는 더 이상 방송 중에 자리를 이탈하거나 화장실을 가지 않는 다고 합니다. 방송에 진실성을 더하기 위해서 겠지요. 밴쯔의 이런 세세하면서 프로페셔널한 마인드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어찌되었든 결론적으로 말씀 드리면 밴쯔는 구토를 한적이 없고요. (계속 구토구토 하니 구토 할 것 같습니다 ㅠㅠ) 오해의 소지를 사전에 제거하기 위해 화장실을 가지 안는 다는 것을 말씀드리며 마치겠습니다. 안뇽!





<< 밴쯔 관련 글 >>

* 밴쯔 미키마우스 시계 가격이 얼마라공??? 

* 밴쯔 치아(이빨) 특히 앞니가 문제 있다는데..? 진실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