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계의 1인자,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없는 최고의 크리에이터! 바로 벤쯔 입니다. 오늘은 밴쯔를 둘러싼 귀여운 루머 때문에 알아보다가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밴쯔의 앞니가 없다라는 의혹이 계속 제기가 되면서 사람들이 밴쯔에게 질문을 던지기 시작하자 보다보다 못한 밴쯔가 인스타를 통해 팩트를 체크해 줬네요 ㅎㅎ


밴쯔의 영상을 한번쯤은 다들 보셨으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보통 방송을 보게되면 정면 보다 조금 위에서 촬영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래서 대충 보면 이빨 특히 앞니 치아가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팬들은 종종 밴쯔에세 할머니 같다며 놀리기도 합니다.


앞니가 있네 없네, 앞니가 작네 크네, 잇몸이 상해서 이빨이 없네 있네 등의 ㅋㅋㅋ 귀여운 밴쯔 치아와 더불어 잇몸까지 더해져 여러가지 말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밴쯔가 드디어 등장을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아래와 같이 글을 남겼네요.


앞니 이빨이 없을리가 없죠ㅎㅎㅎ 특히 제 생각으로는 카메라 각도와 더불어 밴쯔의 입술이 한 몫 한다고 생각해요. 워낙 두터워야 말이죠. 투툼한 스테이크 같은 밴쯔의 입술과 카메라가 논란에 한 몫을 했네요. 최근에는 공중파 방송 랜선라이프를 통해서 자주 보게되었죠. 너무 좋네요. 대도님 윰댕님도 함께 보니 더 좋아요. 계속 방송도 사업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 밴쯔 관련 글 >>

* 밴쯔 방송 중 구토하고 온다고???

* 밴쯔 미키마우스 롤렉스 시계 가격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