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아프리카tv에서 가장 총망받는 비제이가 있으니 바로 bj덕자 입니다. 심지어 아프리카에서 베스트 BJ 상까지 받았는데요. 근데 요 덕자의 발음이 조금 특이하거나 or 이상하게 들리는데요. 혀에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덕자전성시대를 열어가는 bj덕자를 응원하며 그녀를 알아봅시다!

덕자의 본명은 박보미 입니다. 닉네임은 아시다시피 덕자전성시대 이고요. 나이는 1995년생이고 강원도 원주시에 살고 있습니다. 키는 170cm의 절대 작지 않은 키워 소유자 이고요. ACCA AGENCY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무료게임 apk 다운로드 링크

방송은 귀농여캠 컨셉을 가지고 있고요. 매일 오후 3시에 방송을 한다네요. 많이들 언급하시는 덕자 발음이 왜그려냐 물어보시는데요. 일단 치아 안쪽 교정을 하고 있고 설상가상으로 혀 또한 많이 짧다네요. 그래서 발음이 안좋다고 합니다. 오죽 안좋으면 매니저가 동시통역을 채팅창에 올린다는.. ㅎㅎ

그런데 이 나쁜 발음때문인지 묘한 매력을 더해주고 있네요. 그래서 인기가 줄지 않고 계속 상승 중이라고 하니 계속 기대가 되네요. 덕자의 전성시대를 계속 열어가길 바라며 덕자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