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잼봇_대학_키_나이_소속사_인스타

대한민국의 공부 유튜버(?) 중 한 명인 노잼봇. 처음엔 로봇인 줄 알았는데요. 알아보니 소속사도 있고 키와 나이 그리고 대학도 나왔네요. 하하하. 알아보아요.

노잼봇의 본명은 조찬희입니다. 생일은 1996년 9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이 됩니다. 풍양 조 씨로 현재 인천광역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남동생은 조건희이고요 도림 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174cm의 키에 특이하게 RH- AB형이라고 하네요. (이거 별로 없는 혈액형이죠?)

노잼봇_대학_키_나이_소속사_인스타

직업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공부 유튜버 입니다. 현재 DIA TV에 소속사를 두고 있고 2년 전인 2017년 여름에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유튜브 구독자 현재 기준 41만 명 정도 됩니다. 성장 중인 유튜버이죠.

노잼봇_대학_키_나이_소속사_인스타

노잼봇의 대학을 궁금해하시는데요. 한때 연세대학교 학생이 아니냐라는 루머가 퍼진 적이 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라네요. 도림고를 졸업 후 군대를 빠르게 다녀오고 현재는 대학교 진학을 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나중에 필요하면 가겠죠?


노잼봇_대학_키_나이_소속사_인스타

노잼봇_대학_키_나이_소속사_인스타

노잼봇 닮은꼴 연예인으로는 차은우와 김수현 그리고 김범을 닮았다고들 말합니다. 정말 공부만 하긴 아까운 얼굴이네요. 하하하. 이렇게 계속 인기가 높아지면 방송에도 곧 나오지 않을까요? 노잼봇 응원합니다. ^^ 인스타 아이디는 nojam_bot 입니다.

노잼봇_대학_키_나이_소속사_인스타

노잼봇_대학_키_나이_소속사_인스타

노잼봇_대학_키_나이_소속사_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