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가수 하은이 곡명 '신용재'라는 곡을 발표하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하은 뒤에 붙는 라코스테남은 무슨 관계일까요? 함께 알아봐요 ^^

하은_라코스테남_신용재_불후의명곡

가수 하은은 여성 이름 같지만 남성 가수입니다. 그런 그에게는 라코스테남이라는 별칭이 있는데요. 그 이유로는 그의 곡중 '열애중'이라는 곡을 부르는 영상을 인터넷에 올리게 되면서 이 때 입었던 옷이 브랜드인 라코스테 였다고 하네요. 하은에 대해서 잘 모르던 대중들은 그를 라코스테남이라 부르기 쉽게 애칭하게 되고 결국 하은 라코스테남이 완성 되었던 것이죠. (라코스테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하은_라코스테남_신용재_불후의명곡



그리고 그 뒤에 '신용재'라는 곡도 발매를 했는데요. 이는 자신의 목소리가 신용재와 비슷함을 염두해 둔 것이 아닌지 모르겠네요. 하하. 어찌되었든 하은은 소속사 '메이저 9'에 소속된 가수이고요. 소속 가수로는 포맨, 바이브, 벤 등이 있습니다.

하은_라코스테남_신용재_불후의명곡

앞서 이야기 한 것 처럼 '신용재'라는 곡은 단순히 목소리가 비슷해서 만든것이 아니라 자신이 열정적으로 지지하는 가수의 이름을 제목으로 붙인 것 같습니다. 일종의 오마주라고 할까요? 신용재의 음악을 통해 자신이 음악의 길로 들어섰다고 하니 그럴만도 하네요.

하은_라코스테남_신용재_불후의명곡

최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더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진 상태이고요. 잘 생긴 외모는 그 노래의 감성을 더하여 주네요. 하은 라코스테남 앞으로 기대할께요.

하은_라코스테남_신용재_불후의명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