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트위치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게임 전문 스트리머 한동숙이 인기네요. 트게더 핫클립도 인기가 아주 많은데요. 한동숙을 조금만 알아볼까요?

한동숙의 본명은 한성욱입니다. 생일은 1989년 6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 됩니다. 경기도 김포시에 거주하고 있고요. 애인이 있는데 필리아 살라스라고... (더 이상 말하지 안겠습니다.)

현존하는 최강 과몰입 전문 스트리머로 매소드 연기를 잘하는 스트리머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어릴 때 꿈이 개그맨이나 MC였다고 해요. 한동숙 대참사 중에 이런 멘트를 했었다네요.

"돈을 많이 벌고 시청자가 적을래? 돈을 적게 벌고 시청자가 많을래? 하면 시청자가 많을래요. 그건 확실해요. 저는 정말 제 꿈이 개그맨, MC였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주고 싶은 게 제 마음이니까. 그건 확실합니다. 1순위는 정말 여러분입니다. 이건 정말 믿어 의심치 않아도 될 거 같아요." 

그만큼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즐기는 한동숙! 살짝 여자 이름 같지만 너무나도 재미있는 스트리머입니다. 앞으로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 동수칸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