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때 페북스타로 유명했던 편덕화와 최마리가 폭행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사실 루머가 돌았다고 해야 정확한거네요. 이미 3년 전 이야기가 되었으니 말이죠.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와 근황을 알아보려고요.

편덕화와 최마리는 지금은 헤어진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러나 한때 서로 사랑했던 커플이자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던 커플이었죠. 연인이 사귀다 헤어질수 있는 건데요. 폭행설이 왠 말인지 왜 도는지 모르겠군요.

폭행을 했다는 정확한 증거가 나온 것도 아니라 이러한 루머로 인해 당사자들은 꽤나 힘들듯 싶네요. 현재 편덕화와 최마리의 근황은 어찌될까요?

편덕화는 올해 처음으로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deokhwapyun/ 활동을 중단했다 다시 시작하려는 모습을 보이네요. 팬들은 기뻐하겠네요.

편덕화가 SNS 올린 글

최마리는 이미 유튜버로 활동한지 오래 되었죠. 구독자도 18만명이나 됩니다. 주 컨텐츠는 뷰티컨텐츠로 많은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죠. 어찌되었든 이 둘은 각자의 길을 아름답게 가고 있다는 최신 근황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