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크리에이터인 조혜수가 가랏 혜수몬인 것은 다들 아시죠? 그런데 뷰티 크리에이터라서 그러가요? 조혜수의 코 쌍수 나이 등을 궁금해하네요.

조혜수는 1997년 1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2살 입니다. 둔촌고를 나와 신구대학교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156cm의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고요, 컨텐츠는 주로 뷰티와 일상이 주를 이룹니다. 그리고 현재 비디오빌리지에 소속사를 두고 있네요.

조혜수님은 나무위키에 보니 두가지 논란이 있다고 하는데요, 일명 조혜수가 일진이었다는 '일진 논란'과 페북스타 조영민과 사귀었다는 '문어발 논란'인데요. 본인이 직접 밝히면 그때 정확히 진실을 가릴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조혜수의 성형설은 본인이 말하길 턱깎은 적도 없고 성형한 얼굴이 아니라 젖살이 빠지면서 턱이 들어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기 영상 참조해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