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 bj양팡의 언니인 금지가 화제 입니다. 항상 얼굴을 썬글라스나 모자이크로 가려서 어떻게 생겼는지 전혀 알수가 없지만 그 뒤에 있는 미모는 빛이 나네요.

양팡 언니 금지의 대학교는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그리고 양팡도 틈틈히 영상에 모자이크를 하며 가려왔기에 사실 아는 사람만 아는 상태인 거죠. 개인의 프라이버스 문제라 그런거 같네요. 이건 정말 잘한 거 같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확실한 것은 양팡 언니 금지는 간호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는 올해 26살이 되었다고 하네요. 영상을 보시면 벌써 1년 전일인데요. 지금은 간호사로 병원에서 열심히 활약하고 있겠네요.




날로날로 재미있는 양팡의 영상 기대합니다. 양팡 언니 금지도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