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먹방 bj 중 한 명인 범프리카. 그는 현재 배우자인 미스코리아 출신 맹예나님과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가정 보기 좋습니다!

범프리카의 본명은 김동범입니다. 범과 프리카를 합쳐 범프리카가 되었고요. 1987년 5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187cm의 건장한 체격과 키를 가지고 있고요. 현재 부산광역시 마린시티 해운대 아이파크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별명이 가오잡이 인만큼 화면에서 가오를 많이 잡는 다고 하네요.

안티가 많기도 하지만 그만큼 팬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상당한 골초라고도 소문이 나 있고요 하루에 담배 4갑 이상 피울때도 있었고, 현재에도 하루에 1갑 이상을 피운다고 합니다. 인기가 많아지자 SBS  예능 런닝맨에 출연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합니다!

현재 그의 유튜브에는 영상이 올라오지 않은지가 1달이 다 되어가는데요. 그 이유로는 육아 때문이라고 하네요. ㅎㅎ 천하의 범프리카도 육아 앞에서는 어쩔수 없군요.

배우자인 bj 맹예나도 상당한 인기가 있습니다. 본명은 이윤정으로 1991년생 28살 입니다. 173cm의 큰 키로 미스코리아까지 출전한 팔방미인입니다. 2015 미스코리아 충북, 세종 미에 선출되기도 합니다. 학력으론 건국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경영학과까지 졸업한 인재이고요. 특이사항으로는 특이하게 G컵이라는... 정보가 있네요.(부끄부끄) 일명 해운대 우유녀로도 유명합니다.

범프리카와 맹예나는 우결각이 잡혀가던 중 결국 진결로 발전된 케이스 인데요. 그 후 연인으로 발전되어 작년 9월7일에 득남하며 엄마가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올해 올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 계속 꾸려나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