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녀 탤런트 한은정이 최근 한다감으로 개명한 사실이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한은정이라는 이름의 네임밸류도 분명히 있었을텐데 어떠한 이유로 개명을 하게 된 걸까요?
먼저 한은정의 간단 프로필을 볼께요. 한은정의 본명은 한은정이었는데 지금은 아시는 것처럼 한다감으로 바뀌었습니다. 나이는 1980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본관은 청주 한씨로 170cm의 늘씬한 키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중퇴로 아쉽게 마치지 못하고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를 학사로 마치게 됩니다. 현재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한은정이 본명을 한다감으로 바꾼 이유는 이렇습니다. 평소 생각하기에 자신의 이름이 평범하다고 생각해왔는데 이제는 독특한 이름을 사용해 대중들의 기억이 남고 싶어서 개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한은정은 조금 올드한 느낌이 있는데 한다감은 젊은 느낌이 뭍어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 소속사와 불미스럽게 끝나고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면서 바꾸게 된건 아닌지 혼자 생각해봅니다.
전 소속사의 대표가 미지급액 3000만원을 미지급한 상태로 사기혐의로 구속되어집니다. 그리고 그 뒤로 소속사의 도움을 받지 못해 힘겨운 시간을 보낸것으로도 알고 있는데요. 새 소속사에서 새 출발의 느낌이랄까요? 그런 이유는 아닐까요? (뇌피셜) 어찌되었든 새 출발한 한다감 화이팅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