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활발히 개그우먼과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 최근 그녀를 둘러싼 놀라운 키워드가 떠올라서 알아보았습니다. 바로 장도연의 발크기(발사이즈)인데요. 발크기가 도대체 어떻길래 이럴까요?
먼저 장도연의 프로필을 볼게요, 장도연의 본명은 장도연입니다. 나이는 1985년 3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 되었네요. 174cm의 모델같이 큰 키에 53kg의 아담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형제자매가 없고 부모님만 계시는 무남독녀네요.
학력으로는 서인천 고등학교 졸업 후 인하공업전문대학 관광경영과에서 학사를 취득했고요. 이후 경희대학교 시각 정보디자인학과를 다니다가 아쉽게도 중퇴를 하게 됩니다. 종교는 천주교이고요, 2006년 엠넷 톡킹 18금에서 대망의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1년 뒤 2007년 3월 KBS 코미디언 공채 22기로 들어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코엔스타즈.
특이사항으로는 여러분들께서 찾으셨던 발 크기(발 사이즈)입니다. 장도연 발 사이즈는 240mm~250mm 사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게 놀랄만한 사이즈가 아닌데 왜 이렇게 화제가 되었던 걸까요?
그것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예전에 장도연이 SBS 예능 런닝맨에서 발 사이즈가 300mm라고 잘못된 소문이 난 데서 출발합니다. 그런데 그 소문은 사실이 아니었고요, 이후 함께 출연했던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나와 장도연이 직접 정확한 사이즈와 소문이 사실이 아님을 밝히게 됩니다.
얼마나 논란과 궁금증이 심했으면 장도연 나무 위키 신체사항에 발 사이즈 항목이 있을 정도입니다. 하하하 너무 웃기네요. 발 사이즈 300미리면 거의 서장훈 선수 아닌가요? 어찌 되었든 바로잡았다니 다행이네요.
연예계는 좋은 소문도 참 빨리 퍼지고 더불어 잘못된 루머도 빨리 퍼지는 거 같네요. 그만큼 대중들에게 큰 영향력이 있다는 것이겠죠? 어찌 되었든 개그우먼인데 많이 이쁘며 모델 기럭지 뽐내는 장도연 계속 흥하길 바랍니다. 장도연 사랑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