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장승조가 뒤늦게 인기를 얻으며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장승조를 둘러싼 키워드들이 있는데요. 성형, 귀, 아내, 린아, 그리고 아들까지! 드라마 남자친구 속 차수현 전남편으로 열연 중인 장승조를 알아봅시다!
먼저 장승조의 프로필을 알아보려고요. 배우 장승조의 본명은 장현덕 입니다. 1981년 12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가 39세 입니다. 179cm의 73kg로 아주 훤칠하며 적절한 신체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승조의 학력으로는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장승조의 아내이자 배우자는 다름아닌 천상지희 린아 입니다. 슬하에 아들 한 명 두고 있습니다. 장승조는 2005년에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장승조의 가장 큰 키워드 중 하나는 성형인데요.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이라 성형의혹을 종종 받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그 잘생김에 더하여 JYJ 김재중과 배우 지창욱 닮은꼴로도 유명합니다.
아내는 전에 언급했듯이 천상지희 The Grace의 린아 입니다. 뮤지컬을 통해 서로 알게 되었고요, 오랜 연애 끝에 2014년 11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작년 9월 1일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리고 특이한게 장승조의 키워드 중 '장승조 귀'가 검색되는데요. 이게 도대체 밑도 끝도 없이 무슨 이야기 인가 했더니, 혹자가 그러더군요. 귀 빼고 다 잘생겼다고요. 하하하
장승조의 귀가 못생기진 않았습니다. 다만 좀 얼굴과 여러가지 비율에 비춰보면 좀 많이 큰 편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귀의 안쪽이 조금 바깥쪽으로 좀 돌출형이라 사람들이 궁금해 한 듯 보입니다.
현재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송혜교의 전남편 역으로 열연 중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대배우로 발돋음 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장승조 화이팅! 린아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