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대세 배우인 조보아와 배우 온주환이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꽤나 오래된 이야기 인데요. 다시 네티즌들이 이들의 결별 이유를 찾는 이유는 최근 조보아의 상승세 때문일꺼라 생각 되는데요. 어찌된일인지 알아보아요.
조보아와 온주완이 사귀던 시절인 2015년도로 돌아가볼께요. 당시에는 조보아 보다 온주완이 더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둘의 사귐으로 인해 조보아가 대중들에게 좀 더 알려지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2015년 3월에 이 둘은 연애사실은 공개했었는데요. 당시에 둘 다 어찌보면 라이징 스타들로서 한창 스케쥴이 많아지는 시기였었는데요. 이로 인해 바쁨으로 만남이 뜸해지고 결국 관계가 느슨해지면서 이별이라는 길을 택하게 되었었습니다.
당시 드라마 잉여공주에서 커플로 나와 좋은 모습 보여 주었고, 그것이 계기가 되었는지 실제 연인으로 이어진 것이었죠. 그런데 지금은 서로 각자의 길이니 지나가다 만나기도 하겠네요.
한편 조보아는 최근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좋은 역할로 드라마를 잘 이끌어가고 있고요, 골목식당에서도 조보아 효과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담없고 깔끔한 마스크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계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네요.
온주환도 계속 연기를 하고 있으니 언젠간 어색하지만 같은 드라마에서 만나는 날도 오지 않을까 싶네요. 어찌되었든 조보아나 온주완이나 둘다 윈윈 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