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모모랜드의 연우가 왕따가 아닌가 의문과 궁금증을 던지는 네티즌들이 좀 있어 보입니다. 사실 다들 카더라 통신이라 믿을수 없는 루머라 생각이 들어요.
네티즌들이 말하는 연우 왕따설의 이유로는 시상식때 혼자 떨어져 앉아있더라, 사진찍을때 연우만 살짝 떨어져 있더라 등의 다양한 의문과 추측에서 비롯한 이유인데요.
제 생각은 전혀 다릅니다. 일단 라디오스타에 나왔던 연우를 보면 막 나서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한마디로 주이랑은 정반대의 스타일이라 말할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조금은 도도해 보이고 조금은 아싸 기질이 있어 보인다 할 수 있죠.
그런것 만을 이유로 연우가 왕따라고 말하는 건 말이 앞뒤가 맞지 않습니다. 오히려 다른 네티즌들은 브이앱이나 이런거 보면 멤버들이랑 잘 지내는 모습 볼수 있다고 합니다. 장난도 많이 치고 서로 아끼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요.
더불어 연우가 약간 이쁜 멍X이 댕청댕청한 느낌이라 그런 생각을 받을수 있다고도 하네요. (저와 동일한 의견) 음방 비하인드 에서는 주이랑도 엄청친하게 노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이야기도 있고요.
단순히 루머에 불과한 연우 왕따설은 괜하게 연우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다양한 루머와 의혹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것이 연예인의 삶인지라... 어찌되었든 응원합니다 연우! 계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