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계의 대표 비주얼(?) 커플인 현빈과 강소라. 최근 이들이 헤어지고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렸는데요. 어찌된 일인지 알아볼께요. 먼저 2년전인 2016년 12월에 현빈, 강소라의 열애설이 보도 되었는데요. 정말 쿨하게 이 둘은 서로가 교제하는 것을 맞다고 인정을 합니다. 정말 열애사진 단 한장 없이도 이렇게 열애가 사실이 되니. 이 둘이 얼마나 정직한 사람들인지 살짝 볼수가 있죠.
두 사람의 만남은 강소라가 당시 소속사와 계약 만료로 인해 새 소속사를 찾던 중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가 러브콜을 보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말이 소속사지 사실 이건 현빈이 거의 대표격으로 있는 소속사였고요, 영입을 위해 만남을 가지다 서로에게 호감이 생긴 두 사람은 사귀게 된 것이죠.
이 둘은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활동을 합니다. 그래서 였을까요? 한 매체에 따르면 현빈과 강소라의 지인들은 이 둘의 결별이 각자의 스케쥴을 소화하느라 만나기 어려워졌고 자연스레 결별까지 가게 되었다오 이야기를 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둘 다 한국 최고의 남여 배우 아니겠습니까. 만남은 고사하고 서로에게 작게나마 시간낼 짬도 없었을 듯 싶네요.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서로에게 진실로 대했던 현빈과 강소라. 이 둘의 결별 소식과 그 이유가 이렇게 빠쁜 스케쥴로 인해서라니 많이 안타깝고 아쉽습니다. 본인들은 오죽 할까요… 또 모르죠. 다시 만남을 시작하게 될런지 말이예요. 남녀 관계는 늘 모르는 일이니까요. ^^ 현빈이나 강소라나 각자 위치에서 계속 잘해주시길 팬으로서 바랍니다. 화이팅! 강소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everamess_/ 현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ithhyun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