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들의 모델이라 불리우는 모델 배정남. 그에게도 연인이 있었으니 (현재 강아지 아님) 바로… 누구인진 모르겠다 (미안하다.. 나의 정보력)만 전여친에 대한 썰을 한 방송에서 풀었었는데 그녀가 입고 왔떤 패션센스 때문에 기겁하게 된 일이 있었다고. 알아보도록 하자!
일단 배정남을 간략히 알아보자. 배정남은 83년생으로 올해 35살이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동 출신으로 부산 싸나이다. 2남 중 둘째이고,(막내라는 뜻) 학력으로는 부산경상대학교를 나왔다. 2002년에 모델로써 그 첫 데뷔를 한 후 계속 패션피플 셀러브리티가 되어 살고 있다. 현재는 YG엔터테인먼트의 YG케이플러스 소속이다.
지금은 사장되었지만 싸이월드 시절 당시 패션의 정점이자 아이콘 이었다. 당시는 모델만 했지만 현재는 배우도 한다고 한다. 어린시절 배정남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힘든 시절을 보냈다고 한다. 한마디로 흙수저에서 금수저가 된 연예인 중 한명이다. 어찌보면 대견하기도 하다.
어쨋든 예전 JTBC 마녀사냥이라는 프로에 나와서 전여친 패션센스에 대해 썰을 풀었었다. 옛 여자친구가 통 넓은 카고팬츠에 어그 부츠를 신고 나왔었는데 카고를 어그에 넣었는데 마치 군대에 갔다온 것 같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리고 상식을 뛰어넘는 패션센스에 경악했었다고 전했다.
현재 여친은 누구인지 모르겠다. 아마 없을수도 있는데.. 강아지가 그의 옆을 딱 지켜주고 있다. 보면 애견가 인듯 하다. 강아지를 많이 좋아하는 듯! 이제는 나이도 그윽히 찼으니 더 늦기전에 내님을 찾아 떠나길 팬의 입장에서 바래본다. 최강 간지 배정남 고고싱 하자! 배정남 인스타 주소 남긴다. https://www.instagram.com/jungnam_b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