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송하윤 성형전 귀여움은 여전하다!

blog오리진 2018. 11. 26. 13:01

송하윤 성형전 김별 귀여움은 여전하다!

송하윤 성형전 김별 귀여움은 여전하다!



최근 마성의 기쁨에서 주기쁨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송하윤! 남자주인공인 최진혁과의 루머이지만 열애설까지 날 정도로 연인연기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송하윤을 어디서 본 거 같다는 말들이 있는데요? 배우 김별과 닮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더 놀라운 사실이 있더랬죠.

바로 김별이 송하윤 이라는 것입니다! 본명은 김미선인데요, 데뷔를 김별이라는 깜찍한 이름으로 데뷔 했었습니다. 당시 톡톡튀는 이목구비로 이목을 집중 시키며 각종 뮤직비디오에도 얼굴을 내비췄습니다.

최진혁 송하윤 열애 키차이 극복한 키스신 화제폭발!



송하윤 성형전 김별 귀여움은 여전하다!


그러다 2011년 드라마 수호천사 김영구에서 최나영 역을 마지막으로 김별이란 이름으로 연기는 마쳤습니다. 그 후 송하윤이란 이름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름만이 아닌 모든 분위기와 느낌이 180도 바뀌어져서 말이죠.


송하윤 성형전 김별 귀여움은 여전하다!


그 덕분에 성형설이 많이 돌았는데요.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눈이 쪼끔 ㅎㅎ 커진듯 보이네요. ^^; 그리고 그 외에 조금 시술 정도는 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예전 사진과 현재 사진을 비교해 보더라도 눈 외에는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어 보이네요. 또한 데뷔초 2000년도 초반의 분위기와 화장법이 현재와는 많이 달라졌기에 성형을 한 것 처럼 보일 수 있으나 시대와 미인상이 변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변한것처럼 보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송하윤 성형전 김별 귀여움은 여전하다!


말이 주저리 주저리 길어졌으나, 우리가 궂이 배우 송하윤 성형설에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녀의 깊어지고 스펙트럼이 넓어진 연기력에 저는 감탄이 계속 될 뿐입니다. 앞으로 기대되는 여성 연기자 입니다. 송하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