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수향 성형전후 코구축 됬다고? 너무 이뻐도 고민인 이유는?


배우 임수향은 현재 가장 잘나가고 있는 여배우 중에 한명 입니다. 2009년 영화로 데뷔한 이후 쉬지 않고 열심히 연기 생활을 해오고 있는데요. 이런 임수향에서 성형 의혹과 코수술이 문제가 생겼다는 논란들이 일고 있는데요. 무슨 일인지 알아보죠.


먼저 임수향은 90년생으로 올해 28세 입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신으로 부산혜화초, 부산부흘중, 그리고 안양예고와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2남 1녀중 막내라고 하고요, 현재 FN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임수향 성형전후 코구축 됬다고? 너무 이뻐도 고민인 이유는?

임수향 성형전후 코구축 됬다고? 너무 이뻐도 고민인 이유는?


성형 논란이 일은 것의 발단은 올해 큰 인기를 얻었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부터입니다. 어려서 외모 컴플렉스가 심해 성형으로 미인이 된다는 강미래역을 맡으면서 원톱으로 드라마를 이끌어 갔습니다. 성형 외모 컨셉이라 까다로웠을 것 같은데 임수향은 굉장히 연기를 잘 소화했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임수향 성형에 대한 키워드가 상승하게 됩니다.


임수향 성형전후 코구축 됬다고? 너무 이뻐도 고민인 이유는?

임수향 성형전후 코구축 됬다고? 너무 이뻐도 고민인 이유는?


사실 임수향은 데뷔 초반부터 외모가 강남언니 같다는 의견들이 있었는데요, 오히려 강남언니 만큼 많은 성형을 하진 안았고 쌍커플과 코수술만 했다고 하네요. 성형을 했음에도 고등학교때 사진과 비교해보면 큰 차이가 없다고 하네요. 그냥 태어나면서 부터의 원판 얼굴이 좀 성형느낌 나는 얼굴이라고 보는게 맞겠네요. ^^; ㅁ


임수향 성형전후 코구축 됬다고? 너무 이뻐도 고민인 이유는?


어찌되었든 임수향의 근황은 인스타그램에서 계속 확인해보세용! https://www.instagram.com/p/BmukRbAnVr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