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긴머리부터 짧은 머리까지 다 잘 어울리는 배우 신혜선! 데뷔한지 좀 되었는데 이렇다할 흥행 작품이 없었는데 작년에 종영된 황금빛 내 인생의 서지안 역을 맡으면서 대세 스타로 발돋움 했다. 새로운 작품들을 맡아서 시작하게 되는데 (사의 찬미) 네티즌들은 그녀의 성형을 했는지 안 했는지만 관심이 있는 듯하다.


신혜선의 성형 유무는 알수 없다만 확실한 것은 공개된 고등학교 시절 사진과 다를게 없다는 것이다. 자연스럽게 자라고 또한 좋은 화장의 기술로 인해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가지게 된 것 같다. 여타 똑같은 느낌의 여성이 아닌 신혜선만의 차분하면서 단아한 느낌까지 주는 스타일의 완성을 시킨 것이다.


고등학교 사진과 변함없는 신혜선

궂이 비슷한 이미지를 찾으라면 한효주 과에 속한다고 볼 수 있는데, 이는 처음에는 큰 임팩트는 없는데 보다보면 정이들고 친근하고 어렵지(?) 않은 외모인 것이다. 화면을 보는 대중들은 이쁜 것을 넘어서 이 편안함 까지 전달해 주기를 바라고 있다. 그런면에서 신혜선은 향후 장래가 총망한 그리고 자신만의 색을 보유한 고유성 있는 배우임이 틀림없다. 자꾸 성형 어쩌고 하는 말은 이제 사라졌음 좋겠다. ^^ 신혜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hinhs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