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의 연예 프로그램 로맨스패키지가 아주 인기리에 방영중입니다. 보면서 느낀 것은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 일반인들이 많구나라는 거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남자 104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분이 계신데요. 바로 우창균씨 입니다. 정말 훈남으로 훤칠한 키워 끌리는 외모. 우창균에 대해 좀 알아보죠 ^^

우창균씨는 앞서 언급했듯이 104호 출연자 이고요, 2018년 올해에 30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울산을 고향으로 두고 있고 어디 학교인진 모르겠지만 공대생 이라고 하네요. 졸업 후 전북중미 섬유무역회사에서 근무 후 현재는 롯데백화점 인플루언서 커머스에서 마케터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창균씨가 확 뜬 이유는 또렷하고 큼직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키 때문이라고 합니다. 물론 현재까지 연예인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성격 또한 동글동글 하다고 하니 여성 참가자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인기 장난 아니네요. 우창균 인스타그램에 가보시면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사진들을 보실수 있으세요. https://www.instagram.com/ggamanson/?hl=ko 이번 로맨스 패키지를 계기로 연예계까지 노릴 것 같은 우창균씨. 계속 훈훈한 모습 로맨스 패키지에서 보여주세요. 이상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