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라붐의 율희와 FT아일랜드의 민환이 공개 열애 후 갑작스레 결혼 발표를 하였는데요. 오늘은 겹경사라고 해야 할까요? 결혼 발표를 얼마지나지 않아 율희&민환 2세의 임신 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너무나도 귀여운 아가가 태어날 것 같은데요. ^^ 


연인에서 결혼까지 그리고 이제는 한 자녀의 아빠와 엄마가 될 민환과 율희, 율희와 민환! 2세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뻐하고 있는 와중에 최민환이 인스타를 통해 심경을 밝혔습니다. 아래에서 보시죠. 




안녕하세요, 최민환입니다.
프리 여러분들께.. 공식적으로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제 마음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많은 생각과 걱정을 했고 오랜 고민끝에 제 진심을 전해드리기로 마음먹게 됐습니다. 힘든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결혼이라는 저의 인생에 있어서 큰결정을 내리고 많은 분들의 축하속에서 고마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또한 제가 감사해야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다시 한번 느끼게됐습니다.



데뷔전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늘 함께하고 있는 가족같은 멤버들에게 이소식을 이야기하였을때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주었고 또 다른 미래를 이야기할수있는 새로운 사이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답을 해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무엇보다 제가 감사드릴수있는 존재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10년이 넘는 활동내내 저와 함께 걸어가주시는 여러분들께 지금까지 그랬듯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저는 지금 이자리에서 다시 또 열심히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야말로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겹경사인데요. 이러한 와중에 응원의 댓글과 부정적인 댓글이 서로 교차하고 있습니다. (좋은 일엔 좋은 반응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율희와 민환은 어떠한 것도 개의치 말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나갈 밝은 미래를 기대하며 잘 해쳐나가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응원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