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1 속 말도 않되게 예쁜 미모의 소유자로 순식간에 핫한 스타가된 배우 배윤경! 오늘은 이 아름다운 그녀에 대해서 속속들이 알아보도록 해요! 고고고!

배윤경은 배우 전에도 이미 알만한 사람들에게는 널리 알려졌던 스타예요. 건국대학교 다닐때 일명 건대여신 이라는 칭호를 받고 다녔죠.


그렇게 간간하게 모델 활동을 하다가 예능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로 초고속 핫 스타가 되었죠. 이유는 그녀의 남다른 외모 뿐만 아니라 그녀의 옷입는 센스 때문인데요. 알고보니 배윤경의 건대 전공이 의상디자인이었더라고요. 남다를 이유가 있었던 거죠.


간략하게 배윤경의 프로필을 볼께요. 나이는 1993년 1월 22일 생으로 올해 25살이네요. 163cm의 적절한 키에 42 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으론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를 나왔고요,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로는 럭키컴퍼니에 소속되어 있어요. 







또한 배윤경 프로필 중 재미있는 것이 구두 디자이너였던거예요. 또 이랜드 패션디자이너로 일 했던 경력이 있네요. 패션 센스가 남다른 이유가 곳곳에서 들어나네요. 




건대여신인 만큼 대학내일의 모델 경력도 있군요! 또한 그 여세를 힘입어서 '오제끄' 라는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도 활동 했었죠.


그래서 그런가요? 가장 최근에 그녀를 둘러싼 키워드는 옷과 신발, 의류에 관련된 키워드가 많더라고요. 하나씩 알아볼께요. 먼저 의류브랜드 자라(ZARA)인데요. 중저가 브랜드인 자라를 고가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은 역시 모델이 달라서 일까요? 아래서 감상해보시죠 ㅎㅎ



또한 아는 사람들에게는 유명한 밀크코코아라는 의류회사의 옷도 화제가 되었어요. 빨간 원피스인데요. 이로써 매출이 급상승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요. 



배윤경은 인스타그램 활동도 활발한데요. 그녀의 데일리 라이프를 우리도 곁에서 계속 지켜보면 좋겠네요. 최근에는 하트시그널에서 관계가 현실의 연인관계까지 이어지기도 했었죠. 바로 장천이라는 분인데요. 법률회사에서 일하고 계시네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현재는 헤어진거로 알려지더라고요. ㅠ 




이로써 라이징 스타 배윤경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향후 그녀의 러블리한 연기도 기대해봅니다. ^^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_yoonkyou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