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여름이었죠, 아프리카TV BJ세야가 고깃집에서 라이브 생방을 하는 도중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었는데요. 어떤 술에 만취한 여성이 세야에게 시비를 걸어오면서 일이 벌어졌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아래에서 계속 알아볼께요.
여느때 처럼 한 술집에서 술 먹방을 라이브로 진행중이었어요. 그런데 의도치 않게 세야 뒤로 다른 테이블이 잡히면서 한 여성을 방송에 내보내게 되는데요. 이에 여성이 항의를 해서 세야는 정중히 사과하고 앵글을 돌려서 다시 방송을 시작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술에 많이 취했던 이 만취녀는 폭행녀로 급 돌변하게 되요. 죄송하다며 사과했던 세야에게 언어적으로 폭력을 계속 가하며 심지어 논란이 되었던 bj세야 농구공 사건까지 벌어지게 되죠.
화면에 걸리는 초반 모습
화면을 다른 쪽으로 돌림.
만취녀 혹은 폭행녀 시비걸기 시작.
급기야 머리까지 농구공처럼 튀기는데... -.-
뿌리치는 세야
농구공 사건이란 세야 머리를 마치 농구공인냥 튕기며 기분 나쁘게 굴기 시작한 것이죠. 이에 세야도 화가나서 그 손을 확 뿌리치며 그만 하시라고 언지를 주었어요. 아래 영상을 보시면 나와요. (부글부글)
그러나 만취녀의 도를 넘는 행동은 멈추지 않았어요. 그러한 와중에도 세야는 평정심을 잃지 않고 프로답게 적절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술 먹고 곱게 가면 될 것이지... 술주정도 습관이라는데.. 어쨋든 이번 사건으로 앞으로 야외방송시 더 철저하게 영상 뒤에 나오는 타인의 얼굴을 확인해야 될 것 같네요. (방송을 하는 입장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