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러브의 대표이자, SNS 대표 셀럽인 반서진씨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새 남자친구를 소개하는 글을 사진과 함께 올렸어요. 그런데 올리고 하루 정도 지난 후 반서진씨 공개계정이 개인계정으로 변환이 되서 더 이상은 볼 수 없게 되었는데요. 어찌된 일인지 알아볼께요.


반서진씨가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긴 것을 가볍게 소개하려는 목적으로 인스타그램과 중국 웨이보를 통해 올렸는데요. 올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수 많은 악플러들이 마음에 상처 입을 만한 댓글들을 달기 시작했어요.


사실 확인 없이 카더라 통신과 자신만의 확신을 가지고 이렇다 저렇다 왈가불가 말이 많았는데요. 이것을 또 반서진씨는 반박하는 글이나 또 개인적으로 받은 메시지 같은 것을 가지고 일일이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런데 그 뒤로 몇시간 지나지 않아 계정을 개인계정으로 변환 시켜버렸어요.


좋은 댓글과 축하의 메시지들도 많았겠지만 다수의 악플들에 저항할 힘이 없었던거 같아요. 인신공격적인 발언들과 마음에 큰 상처를 줄 만한 댓글들로 인해 개인 계정으로의 변환이 꼭 마음 문이 닫혀 버린 것 같아. 마음이 씁쓸하네요...


웨이보 블로그는 그대로 유지하는 것으로 보이고요. 상대적으로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인스타는 닫혔어요.




당사자 앞에서는 직접 말 하지도 못할 것은 댓글로 라도 달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누구에게나 인격이 있고 연약한 마음이 있는 거 잖아요. 서로 보호해주면 좋겠어요.


보아하니 지금까지 그리 순탄치 만은 않은 인생길을 걸어온 반서진씨. 지금의 이 상황도 그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매번 그 상황을 이겨내기가 힘들긴 하지만 아프면서 성숙 할 수 있는 그런 계기로 삼으시면 좋겠네요. 계속된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응원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