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몰 반러브의 대표이자 한때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씨의 여자친구였던 반서진씨! 그녀의 빼어난 외모 답게 연예인급 이슈들을 항상 몰고 다니는데요. 본인 입장에선 참 많이 힘들것 같아요. ㅠ 반서진씨를 향한 성형설과 중국인과의 결혼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먼저 인스타 셀럽하면 바로 떠오르는 인물 중 한명으로 반서진씨를 뽑을 수가 있는데요. 지속적인 피부관리와 운동으로 관리한 탄탄한 몸매까지! 모델 뿐만 아니라 경영자의 마인드를 가지고 대중들의 관심 속에 살아가고 있어요.
먼저 성형설에 대해서 말을 하고 싶어요. 성형설은 아니고 성형을 하신거예요. 한때 얼짱시대라는 방송에도 출연했었고, 미라클이라는 걸그룹에도 속해 있었다고 해요.
성형전 사진을 찾으면 긴가민가한 사진들도 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반서진으로 찾으면 나오지 않고 반남규라고 검색해야 찾을수가 있을꺼예요. 조금 남성 이름 같은 본명인데 반서진이라는 새로운 이름이 더 좋네요. 잘 바꾸신거 같아요. 저는 지금이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성형전 사진 몇장 볼께요.
성형전의 사진들도 귀엽고 지금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매력적이네요. 성형하는 것이 이상한 시대가 아닌지라 큰 논란의 잣대로 보시면 안될꺼 같네요. 한곳을 했든 여러곳을 했든 전신을 했든간에 관계자나 지인이 아닌 이상 제 3자가 왈가불가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사실 그럴 자격도 없죠... 남의 외모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하는 건 좀 많이 실례인 거 같네요. 어찌되었든..
현재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고 팬으로써 그냥 사랑하면 되는거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