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여자 아나운서 3대장 중 한명이죠. 조수애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 아나운서임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동안 외모와 빼어난 몸매로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오늘 매력 만점 그녀에 대해 알아볼께요! 아래로 따라오세요~
조수애 아나운서는 1992년 5월 14일 생으로 올해로 25세가 되었어요. 고향은 경남이라고 하는데 확실치는 않네요 ^^; 학교는 김해외국어고등학교를 거쳐서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 했다고 하네요.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까지는 미혼이라고 하네요 ^^
단아하고 아름다운 + 동안의 외모로 인해서 성형에 대한 루머가 있는데요. 어디까지나 루머임이 확실한 거 같아요. 아래 어린시절 사진을 보실래요?
너무 이쁘죠?? 성형의 ‘성’자도 찾기 힘들 정도로 어려서 부터 외모 킹왕짱 이었군요! 초등학교때부터 인기 많았을 것 같네요.
더불어 아나운서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모델 부럽지 않을 정도로 좋은 몸매의 소유자 인데요. 아래에서 그 이유를 추측해 볼 수가 있어요. (잠시 감상의 시간을 갖죠)
바로 대학시절에 치어리딩 학회 활동을 했다는 거예요. 물론 치어리딩 한다고 다 몸매가 좋다고는 볼 수 없지만 일반인들 보다는 몸매를 잘 가꾸는 노하우나 활동이 더 많지 않았다 추측해봅니다. 자기 관리가 잘 되었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2015년 1,800대 1의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입사한 능력자 조수애 아나운서! 작년 12월부터 뉴스진행을 맡기 시작했는데요, 이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조수애 아나운서를 알아보겠네요. 외모와 지성을 함께 갖춘 상위 1프로 아나운서, 조수애 아나운서의 앞날을 응원해봅니다. ^^ (개인 인스타를 통해서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