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의 조이와 연기자 우도환 사이에 열애설이 사실이냐라는 소문이 무성해지고 있어요. ㅎㅎ 젊은 남녀간에 서로 호감을 가지고 좋아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인데요. 어디에도 명쾌한 답이 없어서 제가 간단히 조사해 보았어요. 아래에서 함께 보시죠.
열애설의 시작은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때문인데요. 두 사람 다 여기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하고 있어요. 둘의 케미가 좋아서 일까요? 드라마에서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어요.
드라마의 제목처럼 본격적으로 유혹하는 시현(우도환)과 그런 시현을 대놓고 철벽방어하는 태희(조이)의 밀당 로맨스가 주된 이야기 인데요.
드라마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두사람이 보여주는 드라마 상에서의 케미가 상상이상이예요. 이 때문에 시청자들이 둘이 실제로 열애 중인 것으로 착각한 것 같아보여요. 그렇기 때문에 조이 우도환 열애라는 검색어도 등장을 했구요.
현재까지의 확실한 팩트는 두 사람은 열애중도 아니고 연인관계도 아니라는 것이예요. ㅎㅎ
이것에 더 불을 붙인 것은 우도환이 섹션TV연예 통신에 나와서 언급한 멘트때문도 있는데요. 우도환은 “조이는 바라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워서 저절로 사랑에 빠질수 있었다”라고 말을 해서 사람들이 ‘이거 진짜 아니야?’ 하고 더 착각하게 만들었던 것이죠.
현재까진 연인관계가 아니라 할지라도, 혹시 누가 알까요? 드라마가 계속 될수록 서로를 더 알아가고 가까워 진다면 진짜 연인으로 발전할지도 모르는 일이죠. ㅎㅎㅎ (과거에 이와 비슷한 일들이 많았죠)
우리들이 계속 예의 주시 해보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