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어제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인터넷에서 화제인데요. 너의 목소리가 끌려 특집으로 진행된 라디오스타에서 이금희, 성시경, 이석훈, 그리고 김보민이 출연했습니다.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이석훈은 부담된다며 입을 떼었는데요. 이 후 오는 섭외가 무섭다.. 그리고 몇 번 고사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런데 이날 화제가 된 것은 다름 아닌 이석훈의 안경 벗은 모습 때문이었는데요. 자신은 안경 벗는것에 자신 있다며 벗어던졌는데. 오마나! 이게 왠걸 너무 잘 생겼던 것이죠.

이 모습을 본 김구라와 안영미는 눈이 예쁘다, 안경 안쓴게 훨 낫다라고 칭찬을 해댔습니다. 그런데 이석훈은 자기에게 조언한 사람들은 안경 낀게 더 낫다라고 늘 말해왔다고 하네요. 이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방송 직 후 게시물을 퍼다 날랐고 훈훈한 그의 모습을 보며 안경 벗으라고 단결했다네요.

 

 

충격적인 46년간 임신한 할머니, 배에서 나온 태아모습

모로코 카사블랑카에 살고 있는 75세 할머니가 최근 46년 동안 임신해왔다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알아볼께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빠르게 퍼진 사연이 있는데

goodddownload.com

 

 

 

오늘자 충격적인 아파트 화재 대형참사.. 아... 이런

대형참사 . . . 는 사실 불판에 올린 고기죠 ㅋㅎㅎㅎㅎㅎㅎ 오늘밤은 숯불에 삼겹살 한사발 해야겠네요.

goodddownload.com

 

 

눈썹 정리가 신의 한 수가 된 여배우.jpg

크게 인기를 얻지 못하던 한 여배우가 눈썹 정리하자마자 인터넷이 난리가 났는데요! 여기까지가 눈썹 바꾸기 전인데요. 그 뒤를 볼까요? 아래는 바뀐 후 입니다. 그녀의 이름은 배우 서예지~!

goodddownload.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