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스 미니캔 광고모델 문채원


카스 맥주가 작은 사이즈의 미니캔 카스를 출시했습니다. 사실 여성분들은 한 캔 다 마시기 힘들 뿐더러 다이어트 때문에 왠만해서는 남기는 편인데요, 그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서 나온 것이 바로 작은 사이즈 미니캔 카스 입니다. 그런데 CF광고를 내보내자마자 광고모델인 여성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기 시작했는데요. 누구일까요?


카스 미니캔 광고모델 문채원ㅎㅎㅎㅎ 짤이 너무 웃기네용

카스 미니캔 광고모델 문채원


정답은 문채원!!!! 이라고 말씀드리곳 싶지만 아닙니다. ㅎㅎㅎ 문채원씨를 정말 많이 닮은 모델 정도로 말 할 수 있겠네요. 아직까지는 CF 광고 모델이 누구인지 알수는 없는 상태이지만 좀 더 시간이 지나면 공개 되지 않을까요? ㅎㅎ 그럼 카스 광고 영상 보면서 마무리 하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