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윙스가 대표인 인디고 뮤직에서 최고의 에이스로 실력을 뽐내고 있는 키드밀리(Kid Milli). 지금은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777에서 우승후보로 거론되면서 자타가 공인하는 힙합의 신(God)으로 등극하려고 하는데요. 이토록 화제의 중심에 있는 키드밀리에 대해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드밀리 여친 인스타 최소윤 너무 예쁨주의! soy.oon

키드밀리 여친 인스타 최소윤 너무 예쁨주의! soy.oon

키드밀리 여친 인스타 최소윤 너무 예쁨주의! soy.oon


키드밀리의 본명은 최원재 입니다. 자신의 랩네임처럼 이름도 준수합니다. 독창적이고 독특한 랩 스타일을 갖고 있어서 듣자마자 귀를 더 기울이게 되는데요. 현재 국내 힙합씬에서는 단연 최고의 트렌드세터러 할 수 있겠습니다. 키드밀리가 재밌는 것이 원래는 스타크래프트 준 프로 선발전에 나가기도 한 경력이 있는 거의 프로게이머 급의 실력파 게이머라는 것 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어느 한 유명한 프로게이머에게 탈탈 털리고 나서 꿈을 접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키드밀리 여친 인스타 최소윤 너무 예쁨주의! soy.oon


이런 매력적인 키드밀리에게는 여자친구가 있었는데요. 2년간 사귀다가 차였다고 하네요 ㅋㅋㅋ (쿨합니다) 전 여친은 키드밀리의 음악이 똥같다고 했다고 노래를 통해 언급하기도 했고요, 혹자는 지금의 키드밀리를 전여친이 만들었다고 말하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똥같다니 ㅋㅋㅋㅋ) 전 여자친구가 키드밀리에 끼친 영향력은 컸던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AI, THE PLAYLIST 앨범은 전여친과 헤어진 후 느낀 감정으로 만든 앨범이라고 하네요.


키드밀리 여친 인스타 최소윤 너무 예쁨주의! soy.oon키드밀리 꽃게버전 ㅋㅋ


어쨋든 이제는 다 과거입니다. 지금은 새로운 사랑을 만나서 이쁜 사랑을 하고 있는데요. 여자친구는 바로 모델 최소윤 입니다!! 증거사진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수두룩하게 있네요.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보니 보기 좋습니다. 모델 최소윤의 모습과 키드밀리와 함께 하는 사진을 한번 보시죠. 


키드밀리 여친 인스타 최소윤 너무 예쁨주의! soy.oon

키드밀리 여친 인스타 최소윤 너무 예쁨주의! soy.oon1000% 키드밀리


최근에는 래펀 빈첸과의 디스전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키드밀리가 카피캣 이라고 빈체이 디스하는 곡이었는데 8월28일에 디스 당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10월6일 2달이 지난 후 빈첸 키드밀리 디스전에서 서로가 화해를 하고 서먹한 관계는 종료되었다고 하네요.


키드밀리 여친 인스타 최소윤 너무 예쁨주의! soy.oon


그리고 웃긴 이야기지만 본명이 최원재이라서 래퍼 우원재와 혼동하는 사람들이 은근히 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인지 서로 더 친해진 듯 싶은데요, 같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등 오히려 더 즐기는 모습입니다. 최근에는 서로의 이름을 장난스럽게 부르며 쌍욕을 하는 영상이 올라왔는데 ㅋㅋㅋㅋ 무척이나 친해보여서 보기 좋았습니다.


키드밀리 여친 인스타 최소윤 너무 예쁨주의! soy.oon

키드밀리 여친 인스타 최소윤 너무 예쁨주의! soy.oon


어찌되었든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이 이제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는데 과연 최종 승자의 자리를 가져갈런지 모르겠네요. 나플라의 기세가 워낙 강하다보니 막상막하의 대결이 예상됩니다. (나플라도 좋아요!) 키드밀리 원재야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렴 ^^* 키드밀리 인스타그램 링크 https://www.instagram.com/kidcozyboy/?hl=ko 최소윤 인스타그램 링크 https://www.instagram.com/soy.oon/?hl=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