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가 있다는데요, 바로 VLIVE에서 하는 10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 에이틴! 웹드라마가 뭔지 처음 들으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요즘 10대들에겐 아주 인기라고 합니다. V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을 통해서 방송을 다시 보실수가 있어요.


어찌되었든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 신예은이 연기하는 도하나가 또 하나의 화제거리 입니다. 그녀는 1997년 생으로 올해 27세 입니다. 그런데 고등학생역에 왜이리 잘 어울리는지 ㅠㅠㅠ 동안최강! 어찌되었든 그녀가 가지고 나오는 아이템들이 하나같이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도하나가 했던 틴트, 립스틱이 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도하나가 가지고 나왔던 틴트는요. 이니스프리 제품이고 비비드 코튼 잉크 10호 되겠습니다. 멘트 중에 '얼굴에 형광등 켜주는 틴트라고, 막 품절이고 그래서' 라는 대사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도하나가 사용한 립스틱인데요. 이미 PPL을 작정하고 만든 드라마 이기에 마구마구 나옵니다. ㅎㅎ 에이틴 굿즈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모아트 벨벳립스틱으로 R4 빈티지로즈를 도하나는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구매하셔서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