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월드 시절 얼짱으로 유명하셨던 분이 있는데요 바로 민들레. 식물이름이 아니라 실제 이름이 민들레 입니다. ㅎㅎ 일명 얼짱 민들레로 유명하셨는데요, 지금 현재 이름을 그러니까 본명을 민가인으로 바꾸었다고 합니다. 영웅재중과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근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함께 알아보죠!


민들레는 현재 ‘유튜버 도로시’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매운 음식 먹는 컨텐츠 그것도 무지하게 매운 캡사이신을 넣어서 먹는게 특징이죠. 한때 걸그룹의 멤버이기도 했고요, SM 연습생 시절을 보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 시간이 길진 않았지만 영웅재중과 함께 찍은 셀카는 워낙 화제를 불러 모았죠. 뭐 여자친구냐 아니냐와 같은 논쟁 ㅎㅎ


어찌되었든 지금은 확실히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노선을 잘 타고 가시는 것 같네요. 현재 구독자 100만명을 넘어서 상당히 큰 크리에이터가 되었죠. 인스타그램도 활발히 사진을 올리며 잘 해나가고 있는 것을 보니 새로운 전성기가 찾아온듯 싶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찾아가보세요.

www.youtube.com/channel/UCWUwriihuQ_ybNrAOqbg3yg   https://www.instagram.com/mgain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