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세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가 드디어 새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나혼자산다’를 통해 이번 새 집이 공개 되었는데요. 우와~ 경치가 어마어마 합니다. 한강을 한가득 품었습니다. 가장 궁금한 나래바가 어떻게 변했을까요? 그리고 이 어마어마한 집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한번 알아보죠 ^^

먼저 박나래가 새로 이사한 곳은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유엔빌리지’라는 고급 빌라입니다. 유명한 연예인들도 이곳에 많이 산다고 하네요. 빌라가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곳이 아닌 고급 빌라라서 남부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것도 한남도오오옹! 그렇다면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유엔빌리지 전세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일단 이곳을 매매, 즉 아예 자기 소유로 구매 하시려면 크기 46평은 22억원 가량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구매 하지 않고 박나래 처럼 전세로 계약하시게 되면 9억5천 이면 된다고 하네요. 어떠세요? 많이 비싸게 보이시나요? ㅎㅎ 한강조망권이라면 이정도면 적절하다고 합니다. 어찌되었든 박나래 대단하네요! 그 전집은 굉장히 작았던 것 같은데말이죠. 한남동은 부동산 쪽에서도 유명합니다. 대기업 총수들도 많이 거주하고요, 연예인으로는 한효주, 신민아, 최화정, 엄정화 등등 많이 살고 계십니다. 앞으로 고급진 빌라에서 펼쳐진 나 혼자 산다 많이 기대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