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 여신 혹은 스타 중에 한명인 강태리! 쇼핑몰의 모델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데요. 워낙 인형같은 외모와 선명한 이목구비가 특징인 그녀인데여 그녀에 성형설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강태리는 예전에 ‘트렌디’(TREN-D)라는 걸그룹으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활동하지 않는 그룹이 되었고요, 모델로만 활동한다고 하네요. 나이는 91년생으로 올해 28세 라고 합니다. 162cm의 아담한 키와 40kg이라는 굴욕없는 몸무게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긴머리 사진은 좀 찾기 어려운데 단발이 뭐 워낙 잘어울리니 생각도 않나네요. 이렇게 단발머리 어울리기 진짜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단발 미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탤런트 고준희씨와 맡대응 가능할 듯 합니다 ㅎㅎ

강태리의 성형유무는 확인할 순 없지만.. 현 시점에서 그리 중요할까요? 트렌디 시절을 보아도 워낙 빼어난 외모였어서 특별히 성형 하진 않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어찌되었든 계속 멋진 활동 부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