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이벤트 주작(?)건으로 고통받고 있는 BJ 로이조. 로이조 하면 아프리카BJ의 살아있는 전설같인 사람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벤트 조작사건으로 인해 유튜브 구독자가 100만에서 80만까지 떨어져나간 상태 입니다. 계속된 해명과 사과를 하고 있지만 좀처럼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기 논란 속에 과거 구매한 슈퍼카 맥라렌 보라색이 덩달아 재조명 되고 있네요.

로이조가 구매한 차는 다름아닌 슈퍼카 맥라렌으로 4억 원대를 육박하는 높은 가격만큼 레어한 자동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불어 이것을 일시불로 구매해서 덩달아 이목집중으로 받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BMW i8이었는데 바뀐건지 아니면 새로 산건진 모르겠지만 유튜브와 아프리카TV의 수익이 어마어마 하다는 것만큼은 확실히 알겠네요.

어찌보면 자수성가의 아이콘이라 불리우고 있고 많은 어린친구들에게 동경의 대상이 되고 있는 로이조가 최근 논란으로 인해 맥라렌이든 BMW든 벤츠든 좋은 차면 뭐하나 라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로이조의 인성을 이야기하는데 솔직히 인성은 개인적으로 만나보지 않았기에 모르겠으나 다수의 영상을 통해서 보면 좀 톡 튀는 성격의 소유자임은 알수 있습니다.

최근 논란으로 인해 로이조의 모든 부분이 잘못 되었다라고 할 순 없지만 왕년에 계속 잘나가던 그의 멋진 모습은 당분간 보기 어렵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이 듭니다. 팬들의 수많은 응원과 지지를 좋은 취지로 계속 통크게 보답해오던 모습을 생각해보면 이번 논란은 하나의 논란을 빠르게 끝나기를 바랄 뿐입니다.


로이조 맥라렌 이야기 하려다 다른 쪽으로 삼천포가 빠져버렸네요. 어찌되었든 다시 재기하는 로이조의 모습이 보고 싶네요. 구독자도 언제쯤 하락이 멈출런지 다시 반등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