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존 걸그룹 미모 몸매 원탑인 트와이스쯔위! 그 인기가 대한민국을 넘어 이제는 일본, 대만,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데요. 최근 쯔위의 역변에 대한 검색어가 많이 나오는데요, 진짜 역변인지 아님 정변인지 알아보죠 ^^


쯔위는 1999년생으로 2018년인 올해 20살이 됩니다. 드디어 성인이 된건데요. JYP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시작해 현재의 자리에 있기까지 꾸준하게 팬들에게 사랑받아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쯔위 어린시절(리즈)의 사진을 못보셨을텐데요. 오늘 공개합니다 ^^






너무너무 귀엽죠? 역변이라고 누가 감히 말했나요? 정변으로 아주 곱게 잘 자라주었네요. 어릴때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했음을 보니 앞으로 역변이란 말은 쓰지 맙시다 ㅎㅎ


쯔위의 미모는 어머니로 부터 물려받았는데요. 쯔위와 판박이 까진 아니지만 분위기가 많이 비슷해요. 쯔위의 부모님은 병원 관련 사업을 하신다고 해요, 데뷔전부터 뷰티관련 클리닉도 3개 지점이나 운영하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쯔위의 생얼이나 피부가 월등히 좋아보였던 이유가 있었네요.





이로써 쯔위는 금수저 출신임이 증명 되었네요.ㅎㅎ 그런데 금수저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자기 손으로 어찌보면 노력해서 자수성가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대견합니다!






대뷔 초부터 꾸준히 팬들의 인기와 사랑을 독차지 해오고 있는 쯔위! 이제 20살이니깐 앞으로 많은 모습들을 우리에게 보여줄수 있겠네요. 계속 기대할께요 ^^

댓글